넷마블 신작 RPG게임,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쇼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마블에서 발표한 신작 게임 '제2의나라'에 대한 이야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넷마블은 일본의 '레벨파이브'라는 게임회사와 애니메이션 회사 '지브리 스튜디오'가 만든 RPG게임 '니노쿠니'라는 게임에 감명을 받고 게임의 IP를 사서 새로운 MMORPG게임을 만들었는데, 그게바로 '제2의나라'입니다.
이미지로만 봐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요, 핸드폰 게임이라는게 아쉬울 정도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네요. 실제로도 넷마블은 쇼케이스에서 아름다운 2D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듯한 광경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습니다.
전 지브리 스튜디오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물론 문화적으로 상충되는 부분이나 문제가 되는 부분도 있지만서도, 그렇지않고 따듯한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했던 애니메이션들은 정말 너무 좋다고 생각해요.
'모노노케히메' '나우시카'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정말 멋진 애니메이션이 많잖아요. ㅎㅎㅎ...
특히 지브리 애니메이션은 그 멋진 애니도 그렇지만, 정말이지 귀가 황홀할 정도로 멋진 OST도 한 몫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그 멋진 OST의 큰 부분을 차지하신 '히사이시 조'님이 이번 '제2의나라' 음악도 같이 맡으셨다고 합니다.
14일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하니, 저도 꼭 해볼려고 예약 신청을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넷마블은 요즘 한국에서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뽑기확률'에 대해서도 최대한 공개할 수 있는 부분은 공개해서 유저들이 불안하지 않게 투명하게 만들겠다고 하는 발언을 하셨는데, 실제로 그렇게 되면 정말 좋겠지요?
정확한 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오는 6월에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동시 출시한다고 합니다. 사실 아직 기간은 많이 남았지만 굉장히 기대가 되는 이미지와 소식들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게임화면과 일러스트를 올리며 오늘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좋은 하루 되셨기를 바랍니다:-D